오늘은 디지털 마케팅 분야에 혁신을 가져올 프로그램를 찾고자 글을 올립니다. 저희는 지난 5년간, 한국과 일본 그리고 중국의 주요 선두기업 고객들에게 디지털 마케팅 그 중에서도 온드미디어에 특화된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해왔습니다.
저희가 지난 2개월 동안 여러차례 구인 공지를 올려서 똑같은 공지를 또 올렸나 하실텐데요 아닙니다. 지난 번엔 디지털 마케팅 스페셜리스트를 지망하는 분을 뽑는 공지였구요. 이번에 바로 그 스페셜리스트들과 함께 놀라운 디지털 마케팅 서비스를 만들어낼 프로그래머를 찾는 공지입니다.
이번에 저희 어센트가 개발하려고 하는 서비스는 한국과 일본 그리고 중국을 중심으로 한 아시아의 디지털 마케팅에 근본적인 변화를 줄 프로그램을 만들어내는 것을 목표로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사실은 이 프로그램을 개발하기 위해서 지난 5년간 엄청난 노가다를 통해 과연 어떤 것을 개발해야 할 것인가에 대한 파이널 이미지를 그려왔고, 이와 관련한 많은 경험과 데이터를 쌓아왔습니다.
드디어 때가 되었다고 판단하고 있습니다. 최근 들어 아도비, 오라클, IBM 이 RTB(Real Time Bid), DMP(Data Management Platform) , DSP(Demand Side Platform), CCCM(Cross Channel Campaign Management), MA(Marketing Automation)분야에 큰 투자를 거듭하고 있습니다.
이런 빅 플레이어들의 움직임은 분명히 저희의 선택이 중장기적 관점에서 옳다는 것을 말해주는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저희는 이들이 개발한 제품의 경쟁제품을 만드는데 관심이 없습니다. 저희는 디지털 마케팅을 기획하고 실행하는 이들에게는 너무나 필요하지만, 현재의 서비스들에서는 채워지지 않고 있는 새로운 영역에 도전을 할 생각입니다.
한국과 일본 그리고 중국을 중심으로 디지털 마케팅의 핵심이 될 새로운 비즈니스를 만들어 갈 것입니다. 이 일에 동참하실 ‘호기심’과 ‘열정’이 가득한 프로그래머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저희가 제공할 서비스는 본질적으로 대중과 브랜드간의 커뮤니케이션을 돕고 그 결과로서 새로운 시장을 발견하는 일을 돕는 것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아래와 같은 생각 가진 분들이 지원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1. 본인 자신은 프로그래머이지만 이벤트 중심의 캠페인으로 점철된 기존 디지털 마케팅 전략과 실행 방식에 대해 오랜동안 의구심을 가지있었고 이런 상황을 내가 가진 기술을 통해서 바꿔보겠다는 강한 내적 동기를 가지신 분.
2. 한국과 일본 그리고 중국 등지의 많은 기업들이 가진 마케팅 문제를 기존에는 활용하지 못하던 수많은 데이터을 분석하여 놀랍도록 심플하게 해결할 솔루션을 찾는 일에 강한 열정이 불타오르는 분.
이런 분들이라면 꼭 지원해보실 만한 포지션이라고 생각합니다.
모집 분야 :
Digital Marketing Analytics Solution
Digital Marketing은 십여년동안 우리 주변에 있었지만 여전히 Disruptive한 영역입니다. 저희가 개발 중인 Digital Marketing Analytics 솔루션은 ‘온드 미디어 퍼포먼스 모니터링’, ‘데이터 취합 및 분석’, ‘디지털 마케팅 ROI 분석’, ‘웹 링크 구조 분석’, ‘마케팅 오토메이션’ 등을 제공할 것입니다. 이 솔루션의 개발에 조인할 프로그래머를 찾습니다.
- Full Text Search 및 웹 크롤러 개발 경험자.
- 데이터 마이닝 경험자.
- 컴퓨터공학 학부 졸업자 및 관련 전공 석사 학위 소유자.
- 대용량 데이터 핸들링 (MapReduce 경험자) 혹은 지향하시는 분.
- 근무지는 동경입니다. 따라서, 일본에서 현재 거주하고 계시는 분이 좋지만, 한국에 사시더라도 일본에 한번 도전하고 싶은 분(일본어를 못하시더라도 배워보시려는 태도만 있으시다면 환영합니다.)
저희에게 지원해 주실 분들은 이력서를 보내주시면 되겠습니다. 이력서 형식은 자유입니다만, 아래 내용을 자기소개로 넣어 주시면 좋겠습니다.
* 지금까지 프로젝트 중 자랑할 수 있는 프로젝트를 하나만 소개해 주세요 (Digital Marketing Analytics 지원자는 관련 프로젝트) .
* 회사 업무로서가 아닌 개인적인 관심으로 진행하고 있는 구체적인 프로젝트가 있는지, 있다면(있었다면) 이것을 가능한 구체적으로 소개해 주세요.
저희 회사의 근무일은 월~금입니다. 월화수목 금금금하는 그런 회사가 절대 아닙니다. 당연히 공휴일과 토요일 그리고 주일은 가족과 함께 보냅니다. 9년차 벤처로서 야근이 장기적으로 결코 효율적이지 않다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따라서 악으로 깡으로 밤샘하며 달릴 생각으로 지원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 일본 재류비자(엔지니어)는 회사에서 준비해드립니다.(물론 개인이 준비하실 서류도 있습니다)
- 여름 휴가(3일)과 연차 휴일이 연간 10일 보장됩니다.
- 건강보험,후생연금,노동보험,산재보험 등의 4대 보험에 가입되어 있습니다.
- 스톡옵션 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 교통비를 지원합니다.
- 급여(일본 엔화 기준)는 면접을 통해 결정합니다.
회사정보 : http://www.ascentnet.co.jp/company/about_us
지원 문의 메일 : davidkim@ascentnet.co.jp과 sypark@ascentnet.co.jp으로 보내주시거나, 데이빗(김지훈, https://www.facebook.com/jkimtokyo) 혹은 대니(박세용, https://www.facebook.com/iamseyongpark)에 페이스북 메시지로 연락을 주셔도 좋습니다.
그럼,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디지털 마케팅 분야에서 데이빗&대니와 함께 Disruptive Innovation을 만들어봅시다.